여성손님이 저 몇번째 남자가 좋아요! 하면 여성 테이블에 남자가 합석합니다.
들어가고 심지어 음료수값도 따로 받아서, 계산따져보면 비슷비슷해요 오히려 장시간으로 놀
일부 호스트바 악질영업 때문에 성매매에 내몰리는 여성들이 증가하는 문제가 더해지면서 기시다 후미오 총리가 대책을 내놓겠다 할정도로 새로운 사회문제로 떠오른다.
또한, 알바생이 원활히 근무할 수 있도록 환경을 관리하며, 손님과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를 해결하는 역할을 합니다.
또 시간에 쫒기듯 차에 탔지 그렇게 또 돌고 돌다가 나랑 또 어떤 선수 단 둘이 초이스가 됬어
"일하면서 만났을 땐 다들 집안 좋고 학벌·경력 좋은 친구들이다. 호스트바를 자주 간다는 말을 들었을 때 믿기지 않았다"고 했다.
기본적으로 즐겁게 마시며 놀기 위해 이용한다지만 호스트가 자신의 영업, 매상을 높이기 위해 지명 후 득달같이 번호 교환 후 매일 영업 시간이 되면 만나러(마시러) 나오라며 전화, 문자나 비싼 술을 사달라는 아양은 기본이고 손님을 폭행(!
이게 뭔 말이냐면 길 가다 번호 따일 정도의 외모면 구라 안치고 바로 에이스 찍음
몇 년 전만 해도 국내에서 호스트바란 일부 '돈 많은 사모님'들이 남편 출근시켜 놓고 젊은 남자들 만나러 가거나, 술집에서 근무하는 여성 접대부들이 거꾸로 고객이 돼 유흥을 즐기러 가는 곳으로 인식돼 있었다.
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.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,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.
일반적인 생각과 달리 호스트는 외모도 중요하지만, 실제 종사자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빨도 있고 재미있는 사람들이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.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 에이스라 놀랐는데, 실제로는 겁나게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가 많다.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, 호스트는 주로 돈 많은 부인들이나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온다는데, 특히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바 접대부(夫)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도 꽤 있다고 한다.
메이저는 니네가 말하는 호스트바야. 여기서부터 정빠로 쳐준다 (정통 호빠 호스트바).
“아빠방”이란 남성 전용 숙박 시설로써, 최근에는 이전과는 달리 고급 호텔에서도 제공되고 있다.
주머니에 돈 한 푼 없어도 ‘오늘밤 나가면 다시 벌 수 있다’는 생각에 전혀 불안하지 않았다고 한다.